SBS '영재발굴단'에 출연한 유산슬(유재석). /사진=김태호 PD SNS 캡처
'트로트 신예' 유산슬(유재석)이 영재발굴단까지 진출했다.
김태호 MBC PD는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우리 트로트영재 유산슬이 SBS '영재발굴단'에 출연했다"라며 "드럼 영재로는 안 불러주셔서 아쉬웠는데"라고 부연했다.
김태호 PD가 게재한 사진 속에서 유산슬은 관객들 앞에서 열창을 선보이고 있다. 파란색 모자와 바지로 깔맞춤을 한 의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산슬은 최근 KBS 1TV 시사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에도 출연하며 전방위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유산슬은 오는 22일 저녁 7시 일산 MBC 드림센터 공개홀에서 1집 굿바이 콘서트를 갖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