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 문세윤 김태균. /사진=SBS 보이는라디오 방송화면 캡처
개그맨 이상준이 자신의 닮은꼴로 '연정훈'을 언급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개그맨 이상준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 청취자는 과거 이상준의 목격담을 전하며 “가까이서 보니 더 못생겼던 기억이 난다”는 사연을 보냈다.
이를 듣던 이상준은 “주변에서 오히려 저는 나이가 먹으면 먹을수록 잘생겼다고 하더라. 옛날에 더 심해서 지금 많이 잘생겨진 거다”며 “그래서 예전에 못생겼다는 후기가 아무렇지 않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그런데 얼마 전에는 제가 직접 한 게 아니라 어떤 방송에서 연정훈씨 닮았다는 말을 들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문세윤은 단호하게 “아니다”라고 했고 이어 이상준은 “오지헌씨 닮았다는 말도 들었다”라고 답했다.
문세윤은 “오지헌씨는 닮은 것 같다”라고 인정했고 김태균은 “유인원 느낌이 난다”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이상준은 “그게 고등학교 때 별명이었다”라고 실토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