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골드퍼시픽은 오전 9시40분 현재 전날 보다 29.72%(480원)오른 2095원에 거래 중이다.
골드퍼시픽 자회사인 에이피알지가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을 목표로 한국파마와 제넨셀, 한국의약연구소, 경희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컨소시엄 협약식을 맺고 공동 개발에 나서는 점이 부각된다.
한국파마가 생산하는 코로나19 치료제가 투약 6일 만에 95%가 회복될 정도로 높은 효과가 입증됐다는 소식에 동반 상승세를 보이는 것으로 풀이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