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오전 서울역 광장에 마련된 중구 임시선별진료소에서 한 시민이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요 화이팅'이라 써진 손팻말을 들고 있다./뉴스1 © News1 이동해 기자

(서울=뉴스1) 음상준 기자 = 23일 질병관리청 중앙방역대책본부 정례브리핑.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