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노원경찰서는 16일 폭행 등 혐의로 20대 남성 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전날 저녁 7시쯤 서울 노원구 중계동에서 고등학생 B양을 차에 강제로 태우고 폭행한 혐의 등을 받고 있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주변을 수색해 A씨 차량을 발견해 그를 체포했다.
이별 통보를 받은 뒤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진 A씨는 B양과 현재 연인관계라고 진술했지만 B양은 이미 헤어진 사이라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스토킹처벌법 적용과 구속영장 신청 등을 검토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