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그는 다이어트 관련 이야기를 나누던 중 "저도 49㎏까지 거의 40㎏를 감량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태어날 때부터 우량아였다는 이희경은 "혹독하게 굶고 혹독하게 운동하면 혹독하게 살은 빠진다. 저 같은 경우는 근력 운동 1시간, 유산소 운동 1시간 매일 하루에 4시간씩 빼지 않고 운동했다. 이만큼 먹던 대식가가 요만큼 거의 굶다시피 하면서 뺐다"고 털어놨다.
이희경은 과거 KBS 2TV '개그콘서트' 코너 '헬스걸'을 통해 약 38㎏을 감량한 바 있다.
태어날 때부터 우량아였다는 이희경은 "혹독하게 굶고 혹독하게 운동하면 혹독하게 살은 빠진다. 저 같은 경우는 근력 운동 1시간, 유산소 운동 1시간 매일 하루에 4시간씩 빼지 않고 운동했다. 이만큼 먹던 대식가가 요만큼 거의 굶다시피 하면서 뺐다"고 털어놨다.
이희경은 과거 KBS 2TV '개그콘서트' 코너 '헬스걸'을 통해 약 38㎏을 감량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