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엄예진 인턴기자,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세븐틴(SEVENTEEN)이 뉴스1 연예TV를 통해 새해 인사를 보냈다.
세븐틴 멤버 호시는 "검은 호랑이의 해인 만큼 호랑이 기운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한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멤버 도겸도 "2022년에는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븐틴은 지난해 국내에서 발매한 'Rock with you'에 이어 일본 스페셜 싱글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