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한사람만'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한 사람만'이 8일 2회 연속 방영 후 종영한다.
4일 JTBC는 "다음주 '싱어게인 시즌 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와 '한 사람만' 편성이 변경된다"라고 밝혔다.

JTBC에 따르면 7일 오후 9시 방송 예정이었던 '싱어게인2'는 오후 10시로 편성이 변경된다. 본 방송에 앞선 오후 9시에는 '올 어게인' 무대, 톱10 합격자들의 화제의 무대를 몰아보는 '싱어게인2 다시보는 올어게인' 특집이 편성된다.


7일 오후 11시 방송 예정이었던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은 이날 휴방하며, 8일 오후 10시부터 15~16회(최종회)가 연속 편성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