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최수아 디자이너 = 남자 빙속 중장거리 간판 김민석(23·성남시청)이 2022 베이징 올림픽 남자 1500m 레이스에서 값진 동메달을 따냈다. 이번 대회에서 나온 한국 선수단 첫 메달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