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뉴스1) 안은나 기자 = 곽윤기와 황대헌 등 대한민국 남자 쇼트트랙 대표팀 선수들이 16일 오후 중국 베이징 캐피털 실내경기장에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5000m 계주 결승전에 앞서 몸을 풀고 있다. 2022.2.16/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