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뉴스1) 안은나 기자 = 최민정이 16일 오후 중국 베이징 캐피털 실내경기장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1500m 결승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최민정이 마스코트 빙둔둔 인형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민정은 이날 금메달을 목에 걸며 올림픽 2연패를 달성했다. 2022.2.16/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