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는 "김종민은 18일 오전부터 컨디션 난조로 선제 대응 차원에서 자가키트 검진 결과 양성을 확인하여 PCR 검사를 진행하였고,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앞서 김종민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마친 상태였으며, 현재 예정되어 있던 스케줄은 모두 중지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종민은 KBS2 '1박2일 시즌4',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TV조선 '국가수' 등에 출연 중이다.
김종민은 KBS2 '1박2일 시즌4',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TV조선 '국가수' 등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김종민 소속사 '제이엠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제이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가수 김종민이 오늘 18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김종민은 금일(18일) 오전부터 컨디션 난조로 선제 대응 차원에서 자가키트 검진 결과 양성을 확인하여 PCR 검사를 진행하였고,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앞서 김종민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마친 상태였으며, 현재 예정되어 있던 스케줄은 모두 중지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코로나19 예방수칙, '의무'이자 '배려'입니다"
#올바른 마스크 착용 #건강한 거리두기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