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은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쇼트트랙 브이로그'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서 임영웅은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팀코리아의 공식 의상을 입고 스케이트장에서 쇼트트랙을 연습한다. 올림픽을 즐기고 싶은 마음에 직접 의상을 구매하게 됐다고.
임영웅은 연습과정에서 뒷꿈치가 까지는 등 부상을 입지만 의연한 모습을 보인다. 특히 연습 이후 컵라면을 두 개나 먹으며 행복해 하기도 했다.
임영웅의 쇼트트랙 도전에 국가대표 선수인 곽윤기도 반응했다. 곽윤기는 해당 영상에 "제가 속성으로 알려드릴게요"라는 댓글을 통해 임영웅에 관심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