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죽호학원은 금호중앙여고 학교 매점에 광주 학교 최초로 키오스크를 도입해 무인으로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무인매점은 학생들의 의견이 반영됐으며, 학교에서 직접 운영하는 만큼 판매가도 낮춰 학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금호중앙여고 관계자는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비대면 무인매점을 운영하게 됐다"면서"실내에 휴게공간도 만들었으며, 향후 매점 앞 유휴공간에 테이블을 추가로 설치해 학생들이 이용하도록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