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철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안했다 형돈아"라며 지난 2005년 2월 종영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꽃보다 아름다워' 속 동영상을 함께 게재했다. 이어 "그때 개그맨으로써 넘지못할 벽이 있다말하며 우리 앞에서 술먹고 울던 니모습이 아직도 생생해"라며 "그때 너 부모님 원망 많이 했었지? 이해해"라고 공감하며 과거 얘기를 꺼냈다.
그는 "난 아직도 엄마에게 감사하며 살고있어 알지? 나 엄마닮은거"라며 "아맞다 지헌이도 엄마 닮았댔지?"라고 언급했다. 이어 "#넘지못할벽#넘지못할유전"의 해시태그를 함께 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은 "같이 개그맨 오디션 봤던 분들께도 사과하시죠. 노력이 타고남을 이길수 없는 세상" "개콘에선 형돈이가 한참 밀리지" "저 시절때는 한주의 마지막을 개콘으로 보내던 시절이었는데"라는 반응을 보였다.
KBS2 '개그콘서트'는 지난 1999년 9월 방송을 시작해 지난 2020년 6월 종영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아쉬움을 남겼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