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들 일요일 저녁 잘 보내고 계시나? 내일은 다시 한 주의 시작이다. 저번 음식 사진을 너무 좋아해주셔서 열심히 만들고 열심히 찍어봤다. 아주 뿌듯하다"면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손예진이 직접 차린 정갈한 밥상이 담겼다. 손예진은 파스타 샐러드 등 양식은 물론 찌개, 전, 계란찜 등 한식까지 섭렵하며 야무진 솜씨를 뽐냈다. 깔끔한 플레이팅도 일품이었다.
사진을 접한 동료들과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송윤아는 "수업해주세요. 선생님~"이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민정은 "아 귀여워"라고 반응했다. 또 이정현은 "우아~ 예진아 넘 맛있겠당"이라며 칭찬했다.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 3월31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 애스톤 하우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손예진은 지난달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심스럽고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한다. 저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임신 소식을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