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는 지난 27일(한국시각) 나폴리로 공식 이적했다. 또 28일 나폴리 구단 트위터는 동료들 앞에서 강남스타일 노래를 부르는 김민재의 영상을 게시했다.
하지만 김민재는 신고식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 속 김민재는 음료수 병을 마이크 삼아 노래를 불렀다. 동료들에게 호응을 유도하는 등 익살스러운 장면도 포착됐다. 팀 동료들도 웃으며 김민재에게 호응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