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이영지가 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의 미모를 극찬했다. 사진은 이영지(왼쪽)와 안유진. /사진=이영지 인스타그램
래퍼 이영지가 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의 미모에 감탄했다.
이영지는 지난달 31일 인스타그램에 "죄송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휴양지에서 여유를 즐기며 환하게 웃는 안유진의 모습이 담겼다. 안유진은 흰 드레스를 입고 여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에 이영지는 "제가 찍은 안유진이 너무 예뻐서 올리고 싶었다"며 "난 왜 안유진이 아니지?"라고 전했다. 나아가 그는 댓글에 "팬 계정 아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영지와 안유진은 함께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