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부터 군산 맛집 투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이어 "#조개칼국수#빵돌이#디져트배는따로"의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정준하는 군산의 한 유명 빵집에서 쟁반에 빵을 산더미처럼 고른 모습이다. 이어 그는 조개가 듬뿍 들어간 칼국수를 먹어 만족스러운 듯하다.
누리꾼은 "설마 1인분 고르신 건 아니죠?" "맛집 투어보다 좋은 건 없어요" "맛있는 거 혼자 드시면 반칙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준하는 이날 음악방송 '쇼! 챔피언' 출연을 위해 군산에 방문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