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이 "김준호와 비밀연애를 하며 박나래에게 가장 고마웠다"고 전했다. /사진=채널S '김구라의 라떼9' 방송캡처
코미디언 김지민이 박나래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채널S 예능 프로그램 '김구라의 라떼9'에서는 '휴양지에서 생긴 일'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구라는 할리우드 스타의 일거수일투족을 포착하는 '파파라치'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김지민에게 김준호와의 비밀 연애 이야기를 꺼냈다.


김구라는 김준호와 열애 중인 김지민을 향해 "지민씨도 열애를 공개 안 했을 때 선후배를 가장해서 만나지 않았냐"고 물었다.

그러자 김지민은 "그렇다"며 "제일 고마운 건 박나래씨다. 연막탄이 돼줬다. 셋이서 어딜 가도 의심을 안 하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