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는 지난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은혜로그in'에 '과감하게 아찔하게 화끈하게 입어보자! 은혜의 여름 패션 룩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윤은혜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윤은혜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출연 당시 입으려고 했던 의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건 '놀면 뭐하니?'에서 입고싶었던 옷이었다"며 커다란 퍼프소매가 돋보이는 흰색 오프숄더를 입고 등장했다. 그러면서 "원래 이렇게 입는 옷"이라며 어깨가 드러나도록 오프숄더를 갖춰 입었다. 이어 "너무 야하다고 BACK 당했다. 너무 아까워서 옷장을 털다가 입고 나왔다"고 전했다.
윤은혜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로 활동했다. 그는 조현아·박진주·코타와 '오아시소' 유닛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