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일본 선공개곡이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차트에서 나흘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오는 지난 24일 선공개한 일본 싱글 3집 '굿 보이 곤 배드'(GOOD BOY GONE BAD)의 수록곡 '기미자나이 다레카노 아이시카타'(君じゃない誰かの愛し方 (Ring))는 음원 발표와 동시에 차트 1위로 직행했다. 지난 27일 기준 라인뮤직 일간 톱 송 차트 1위를 유지하며 4일 연속 정상을 지켰다.

'네가 아닌 누군가의 사랑법'이라는 의미의 '기미자나이 다레카노 아이시카타'는 강렬한 리듬과 서정적인 기타 루프,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팝 록 장르의 곡이다. 이 곡은 다섯 멤버의 풍부한 하모니가 감미로운 멜로디에 녹아들어 아름다운 사랑의 감정을 그린 노래로 '하트시그널 일본판'(HEART SIGNAL JAPAN)의 주제곡으로 선정돼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 곡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번째 일본 자작곡이라는 점에서 더 큰 의미를 갖는다. 연준, 태현, 휴닝카이가 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색깔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곡을 완성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세 번째 일본 싱글 '굿 보이 곤 배드'는 오는 31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