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은 오는 10월 1일부터 경남 통영체육관에서 2022 KBL 컵대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KBL은 정규시즌 개막을 앞두고 프로농구에 대한 팬과 미디어의 관심과 기대감 조성을 위해 지난 2020년부터 컵대회를 개최했다.
올해 컵대회는 KBL 소속 10개 팀과 국군체육부대 상무까지 총 11개 팀이 참가해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전북 군산에서 열린 지난 1회 대회는 고양 오리온(현 고양 캐롯)이 우승했고, 지난해 경북 상주에서 펼쳐진 2회 대회는 서울 SK가 정상에 올랐다.
이번 대회 대진 추첨은 다음달 1일 오후 2시 KBL 사무국장 회의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