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조기 없이 첫 러닝머신.. 이게 무슨 일이람.. 다들 건강 도가니!!"라는 글과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재활 #전방십자인대"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공개된 영상 속 박나래는 십자인대 파열 수술 후 재활운동을 하고 있다. 보조기 없이 러닝머신 손잡이를 잡고 천천히 걷고 있다.
누리꾼은 "저도 해봐서 남일 같지 않네여!!~이또한 지나갑니다!!~화이팅!" "저도 십자인대 파열돼서 수술했었는데... 이거 재활 잘 해야 해요" "괜찮아요? 무리하지 마시고 천천히 하세요"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 tvN '줄 서는 식당',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등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