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은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밴쿠버 안 가봤는데 밴쿠버 느낌… 휴… 행복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노을 지는 야경의 모습이 담겼다. 이다은은 결혼식 후 남편 윤남기와 함께 신혼여행을 떠난 모습이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식당에서 수제 햄버거 등으로 식사 중인 부부의 근황이 담겼다. 부부는 결혼식 후 먹방을 펼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이다은과 윤남기는 MBN '돌싱글즈2'에 출연하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스핀오프인 '돌싱글즈 외전'을 통해 프러포즈 모습을 공개했다.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인 부부가 됐음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은 두 사람은 지난 4일 결혼식을 올렸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