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는 크러쉬와 재재, 비비가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크러쉬는 비비와의 친분에 대해 "함께 작업한 적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친분을 묻는 질문에 비비는 "난 여자친구 있는 남자랑 안 친하다"고 답해 크러쉬를 당황케 했다. 서장훈은 "여자친구 있는 남자랑 안 친하면 부인 있는 남자들은 어떠냐"고, 이수근 역시 "한 번 갔다 온 건 어떠냐"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비비는 "내가 알아서 할게"라며 쿨하게 답변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