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혜리 SNS
가수 겸 배우 혜리가 그룹 블랭핑크 콘서트에 참석한 가운데 4명의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혜리는 지난 15일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혜리는 블랙핑크 로제와 두터운 친분을 유지해 연예계 '절친'으로도 유명하다.


혜리는 "2018 첫 콘서트 그리고 2022 두번째 콘서트 여전히 멋진 우리 블핑이들"이라는 글도 적었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콘서트를 열고 있다. 공연은 16일에도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