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는 지난 15일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혜리는 블랙핑크 로제와 두터운 친분을 유지해 연예계 '절친'으로도 유명하다.
혜리는 "2018 첫 콘서트 그리고 2022 두번째 콘서트 여전히 멋진 우리 블핑이들"이라는 글도 적었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콘서트를 열고 있다. 공연은 16일에도 이어진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