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무너무 뜻깊은 날이었다. 이 공연을 함께 만든 모든 분들과 그 자리를 빛내준 우리 블링크 고맙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이제 월드투어를 앞두고 있는데 여러분들의 응원 받으며 건강히 잘 다녀올 것"이라며 "본핑크투어 화이팅! 블핑 화이팅!"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SEOUL' 무대 뒤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제니의 모습이 담겨 있다.
블랙핑크는 지난 15, 16일 2일동안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SEOUL'을 개최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