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net 방송 화면 캡처
산다라박의 동생으로 알려진 그룹 엠블랙 출신 천둥이 '쇼미더머니' 도전에서 탈락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Mnet) '쇼미더머니11'에서 천둥은 뒤늦게 힙합에 도전했으나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그는 "뒤늦게 힙합이라는 장르에 빠졌다. 힙합을 하고 있다는 것을 조금 더 빨리 알려드리기 위해서 출연하게 됐다"고 참가의 이유를 밝혔다.

박재범이 심사위원으로 등장한 가운데, 천둥은 큰 실수 없이 준비한 무반주 랩을 선보였다. 박재범은 "아이돌을 오래 하다 보니까 꾸밈이 지나치게 많은 것 같다"고 평가를 받으며 탈락했다.


한편 Mnet '쇼미더머니11'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