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Mnet) '쇼미더머니11'에서 천둥은 뒤늦게 힙합에 도전했으나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그는 "뒤늦게 힙합이라는 장르에 빠졌다. 힙합을 하고 있다는 것을 조금 더 빨리 알려드리기 위해서 출연하게 됐다"고 참가의 이유를 밝혔다.
박재범이 심사위원으로 등장한 가운데, 천둥은 큰 실수 없이 준비한 무반주 랩을 선보였다. 박재범은 "아이돌을 오래 하다 보니까 꾸밈이 지나치게 많은 것 같다"고 평가를 받으며 탈락했다.
한편 Mnet '쇼미더머니11'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