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과 단체부문으로 나눠 펼쳐진 경연대회에서 강강술래 대표팀은 강강술래 늘봄농원점에서 K-FOOD 국제요리경연대회 전통부문(전시)에 참가해 전국에서 참여한 팀들과 경연을 펼쳐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본사 김진경 메뉴개발팀장은 "한식이 세계 속에 제일 가는 음식 문화로 손꼽힐 수 있도록 강강술래의 헤드 쉐프와 주니어 쉐프들이 함께 합심하여 메뉴 선정부터 조리까지 공들여 이룬 결과라 그 의미가 더 크다"며 "강강술래는 대한민국 대표 한식 브랜드로서 전 세계인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한식을 만들어 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