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속 안소희는 일본 오사카의 도톤보리강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진 사진 속 안소희는 도톤보리 글리코 간판 앞에서 두 손을 들어 보이며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소를 지으면서 안소희는 밝은 미모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안소희는 오는 19일 처음 방송되는 tvN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