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희 청송군수가 환경부가 주관하는 '바이바이 플라스틱 (Bye Bye Plastic)' 캠페인에 참여했다./사진제공=경북 청송군
윤경희 경북 청송군수가 환경부가 주관하는 '바이바이 플라스틱 (Bye Bye Plastic)' 캠페인에 참여했다.
8일 청송군에 따르면 윤 군수는 이날 캠페인에 참여해 바이바이 플라스틱은 불필요한 플라스틱은 줄이고 착한 소비 실천을 촉구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의 지목을 받은 윤 군수는 다음 캠패인 참여자로 김종두 청송농협 조합장을 지목했다.
윤 군수는 "깨끗한 환경을 위해 청사 내 다회용품 사용을 독려하고, 군민들께서도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해 캠페인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