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 조태열 외교부 장관이 18일 서울 종로구 외교부 청사에서 에반 그린버그 미한재계회의 위원장과 면담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외교부 제공) 2024.4.19/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