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고현정 SNS
1일 뉴스1 보도에 따르면 이날 고현정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날씨도 좋고 비도 안 오고 그래서 꽃집을 갔어요, 여러분 이제 정말 여름인가 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사진 속 고현정은 꽃집을 방문한 모습이다. 꽃을 든 고현정은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꽃보다 화사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