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호 전남도의회 후반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전남도
제12대 전남도의회 후반기 더불어민주당 교섭단체 원내대표에 신민호 도의원(순천6·재선)이 당선됐다.
전남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9일 의원총회를 갖고 순천 출신 신 의원을 교섭단체 대표로 선출했다.
신 신임 원내대표는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계신 의원님들과 함께 도정 현안을 조속히 해결하고 도민의 행복한 삶과 전라남도의 미래를 책임지는 정책정당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 원내대표는 2018년 전라남도의회에 입성한 재선 도의원으로 제12대 전반기 기획행정위원회 위원장, 제11대 전반기 교육위원회 부위원장,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지원특별위원회 위원장 등 중책을 맡아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