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근영 사장이 '부패휴(HU)없' 선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화성시
이 행사에서는 기관장과 모든 임직원이 선포문을 낭독하고 청렴실천서약서를 작성하며 투명하고 윤리적인 경영을 다짐했다.
선포문은 △행복한 회사 생활 △지금 시작 △청렴한 삶 △청결한 마음 △노력 끝에 얻다를 강조했다.
김근영 사장은 "부패행위 차단 맞춤형 과제를 추진해 지역 대표 공공기관으로서 신뢰받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