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광주대학교 제공.
광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재학생 50명을 대상으로 '진로 잡(JOB)고 취업설계'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진로 잡(JOB)고 취업설계'는 △자기 이해 △직업탐색 △기업탐색 △역량개발 계획 등 4개의 커리큘럼을 실시간 ZOOM과 대면 교육으로 혼합 운영해 최종 커리어로드맵을 완성하고 취업역량 개발계획을 수립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참여 희망자는 19일까지 광주대학교 누리시스템을 통해 신청하면 되며 참가자에게는 커리어로드맵 공모전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신춘우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재학생이 자기 이해와 직무탐색을 통해 입사하고 싶은 기업을 설정하고 보다 빠르게 취업에 성공할 수 있는 학년별 취업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