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진 성남시장이 성남시회장배 유도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있다 / 사진제공=성남시
신 시장은 "유도는 상대방의 힘을 이용해 상대를 부드럽게 제압하는 멋진 종목이고 내년에는 성남시장배 제1회 유도대회를 개최해 유도인 여러분의 대회가 잘 될 수 있게 하겠다"며 "오늘 대회에서 평소에 갈고닦은 훌륭한 기량을 펼쳐주시고 여기 계신 분 중에 올림픽 금메달도 나오고 세계적인 선수들이 나올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성남시유도회가 주관하는 이 대회는 신상진 성남시장을 비롯해 시의원, 참가선수, 시민 등 600여 명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