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진흥과성남시청 직장운동부 빙상팀 김길리 선수(왼쪽)와 신상진 성남시장(오른쪽)이 재계약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 사진제공=성남시
김길리 선수의 재계약 기간은 내년 1월부터 2026년 12월까지 2년이며, 연봉은 상호협의 하에 비공개로 결정되었다. 김길리 선수는 2023년 1월 서현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남시청 직장운동부 빙상팀에 입단하여 대한민국 쇼트트랙 국가대표로 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