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광주대학교 제공.
광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취업을 준비하는 지역 청년들을 위한 기업탐색 현장견학 프로그램을 오는 9월6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광주경영자총협회, 광주고용복지+센터와 업무 협업을 통해 진행될 이번 프로그램은 광주대 재학생, 졸업생, 지역 청년을 대상으로 9월4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기업탐색 프로그램에서는 광주지역 기업인 아이오솔루션, 현대로오텍을 현장 방문해 기업 소개를 받고 현장투어와 채용계획 간담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광주대 재학생 참여자에게는 호심챌린지 2점, 기타 참여자에게는 기념품과 다과가 제공된다.

신춘우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과 지역 청년들에게 기업탐방과 직무 체험의 기회를 더욱 폭넓게 제공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협업 기업체 발굴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