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보라가 예비신랑 비주얼을 공개했다. /사진=남보라 인스타그램
남보라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 화보 여러 장을 공개하며 "축하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하다. 보내주신 축하 메시지, 응원 메시지에 매일 감사한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이런 큰 사랑을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시니 앞으로 진짜 잘 살아야겠구나 하는 생각과 행위로 좋은 사람이 아닌 진짜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라며 "보내주신 마음 헛되지 않게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본식까지 예쁘게 잘 준비해 볼게요.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그리고 이번 제주 스냅 함께 해주신 분들에게도 감사 인사드려요. 소중한 추억! 함께 만들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라며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앞서 남보라는 지난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갑내기 사업가인 예비 신랑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사실을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내년 5월 결혼식을 올린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