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가 국토교통부 주관 전국 226개 지자체 대상으로 실시한 '제4회 주거복지 대상' 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돼 안성시 관계자들이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받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안성시
시는 △안성맞춤 청년주택 △가가홈홈(HOME) 주거환경 개선사업 △전세피해지원을 위한 러시아어 안내문 제작 △관외 대학생 주거안정비 지원사업 등 안성시 특화사업과 수요자 중심의 다양한 맞춤형 주거정책을 추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 위원 모집
안성시는 오는 20일까지 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위원회는 공단 주요정책 전반에 관한 의견제시와 현안문제 등에 대한 정책을 제안·결정하는 논의기구다. 모집인원은 △기획행정분과 4명 △시설운영분과 3명 △사업운영분과 2명 △환경관리분과 4명 등 총 13명이다.
신청 자격은 공단 내 시설물 이용경력이 있고 운영위원회 활동이 적극 참여가 가능한 사람이다. 안성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오는 2025년 1월 초 내에 공지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