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청사 전경. / 사진제공=동두천시
24일 고용노동부에 따르면 공공직업훈련시설인 폴리텍 동두천 교육원 설치 승인을 시에 통보하고 향후 하이테크 분야, 신중년 특화 과정, 여성 재취업 과정과 소규모 사업장 훈련 등 연간 약 1500여 명의 교육생들을 배출할 예정이다.
폴리텍대학에서는 2025년부터 교육원 신축을 위한 설계 및 공사에 착수해 2027년까지 사업을 완료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