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센터, 미디어교육 수강생 7일부터 모집
군포시는 '2025년 1분기 미디어교육 수강생'을 오는 7일부터 모집한다. 미디어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은 미디어 이론 학습부터 콘텐츠 기획·제작 실습까지 전 과정을 진행한다. 시민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이번 달에는 파워포인트 활용 나만의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만들기, 아바타로 만드는 숏폼 영상 콘텐츠, AI 활용 뮤직비디오 만들기(청소년) 등 교육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오는 2월에는 이론부터 실전까지! 디지털 카메라의 A to Z, 퍼스널 브랜딩을 위한 유튜브 영상제작·채널운영, 로블록스로 게임맵 제작!(청소년) 강의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