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성평가 우수사업장 인정제도'는 위험성평가의 실행 정도를 해당 기준·인정 절차에 따라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의 객관적인 심사를 거쳐 위험성평가 수준이 우수한 사업장을 대상으로 인정서를 발급하는 제도다.
공사는 이번 인정심사에서는 자율안전보건활동 체계의 활성화를 위해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MS)을 기반으로 중대재해 예방과 위험성평가 활동에 필요한 예산, 인력을 지속적으로 지원한 점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아 우수사업장으로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