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는 지난 11일과 12일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2025년 전국추계장애인유도선수권대회'에서 출전 선수 전원이 금메달 6개를 획득했다(사진 왼쪽부터 이정민 플레잉코치(부상으로 미출전), 정종욱 선수, 이민재 선수, 김현빈 선수, 이민우 선수, 원유신 감독). /사진제공=평택시
이번 대회는 오는 31일에 개막하는 전국장애인체육대회를 제외하면 올해 마지막 국내대회로, 2026년 국가대표 최종 선발전도 함께 진행되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 속에 펼쳐진 중요한 대회였다.
평택시 장애인유도팀은 △시각(J1)/-70㎏ 1위(김현빈) △시각(J1)/-81㎏ 1위(이민우) △시각(J2)/-70㎏ 1위(이민재) △시각 단체전(경기도) 1위 △청각/-90㎏ 1위(정종욱) △청각 단체전(경기도) 1위 등 총 금메달 6개를 획득하며, 지난해 대회에 이어 출전 선수 전원이 정상에 올랐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