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여수 거북선호를 위탁운영하고 있는 ㈜한려수도는 22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사흘 간을 세월호 침몰 애도기간으로 정하고 운항을 중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려수도는 이 기간 중 이번 세월호 침몰 사고에 나타났던 문제점등을 집중 분석하고, 전반적인 안전점검과 비상시 교육 등 특별 안전점검 기간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여수밤바다 거북선 야경투어 상품은 사고 직후인 18일부터 운항이 중단된 상태이다.
한려수도는 이 기간 중 이번 세월호 침몰 사고에 나타났던 문제점등을 집중 분석하고, 전반적인 안전점검과 비상시 교육 등 특별 안전점검 기간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여수밤바다 거북선 야경투어 상품은 사고 직후인 18일부터 운항이 중단된 상태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광주=이재호 기자
독자분들께 유익한 광주전남 경제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