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지난 5월 7일 2015 미스코리아 경기대회 무대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장악한 ‘K-GIRLS(케이걸즈)’의 새로운 음원 ‘Queen’이 오는1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2014년 1번째 싱글앨범 ‘Fly High’와 1번째 미니앨범 ‘Not Bad’로 1년간 활동을 해왔던 K-GIRLS(케이걸즈)는 2015년 새로운 멤버 교체로 4인조로 돌아올 예정이다.
‘K-GILRS(케이걸즈)’의 2번째 싱글 앨범 ‘Queen’은 “이 세상에 주인공은 바로 너야! 지금 이 순간을 즐겨봐!”라는 메시지를 담은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박현빈의 ‘샤방샤방’, 윙크의 ‘봉잡았네’를 작사 작곡한 김지환과 K-GIRLS(케이걸즈) 보컬트레이너 공나리, 신예 작곡가 이진실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K걸즈>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욱희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