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들로 구성된 걸그룹 ‘케이걸즈(K-GIRLS)'가 오는 13일 정오 신곡 ‘Queen’ 공개를 앞두고 앨범 자켓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 자켓에서 케이걸즈는 발랄한 매력을 내뿜으며, “이 세상에 주인공은 바로 너야! 지금 이 순간을 즐겨봐!”라는 메시지를 담은 일렉트로닉 댄스곡 ‘Queen’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2014년 활동을 시작했던 빛나(B.NA), 아라(Ara)와 새롭게 오디션을 걸쳐 추가 영입된 해나(Hannah), 효인(Hyo-In) 등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개인 컷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끈다.
한편 케이걸즈의 2번째 싱글 앨범 ‘Queen’은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박현빈의 ‘샤방샤방’, 윙크의 ‘봉잡았네’를 작사 작곡한 김지환과 케이걸즈 보컬트레이너 공나리, 신예 작곡가 이진실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케이걸즈>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소희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