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기술보증기금은 신임 상임이사에 곽영철(54) 전 대구영업본부장을 선임했다고 31일 밝혔다.
곽 신임 이사는 경북사대부속 고등학교와 경북대 회계학과를 졸업했다. 1989년 기보에 입사한 후 대구기술평가센터 지점장, 기술보증부장, 대구영업본부장 등을 지냈다. 앞으로 곽 이사는 기술보증과 창업성장, 회생관리 등 업무를 총괄하는 임원으로 활동한다. 임기는 2년이다.
<저작권자 ⓒ ‘존중받는 개인, 부강한 대한민국’ 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